커뮤니티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켜드립니다

2019-12-09

비즈니스 로드샵


K뷰티를 선도하는 토탈뷰티숍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켜드립니다
'토탈뷰티살롱 <더 스타일>'

    요즘처럼 찬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이면 건조해진 날씨 때문인지 피부와 모발은 쉽게 푸석하고 건조해지는 것이 느껴진다. 종일 난방기에서 품어져 나오는 열기로 건조해진 피부는 한여름 가뭄에 갈라지는 논바닥처럼 쩍쩍 갈라지는 기분까지 든다. 날씨가 변화에 따라 건조해진 피부 상태를 보호하기 위해 가습기도 켜보고 보습에 좋다는 수분크림도 듬뿍 발라보지만 몸속부터 건조해진 피부는 쉽게 진정되지 않는다. 피부는 꾸준한 관리와 보습이 중요하지만 일상생활에서 실천하기란 쉬운 일은 아니다. 그래서인지 가까운 피부 관리숍을 찾아 스트레스와 변화무쌍한 날씨에 지친 피부를 관리 받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토탈뷰티살롱 더 스타일의 여경미원장과 50년간 청주북부터미널 앞 일오약국을 운영중인 여경미 원장의 아버지

    불과 20년 전만 해도 피부 관리는 특별한 행사가 있거나 피부 관리에 관심이 높은 일부 여성 소비자들의 전유물처럼 여겨져 왔지만 최근 들어 피부 관리는 성별에 관계없이 자기관리를 중요하게 여기는 20~30대에게 생활문화로 정착하고 있으며 이러한 시장 흐름에 맞춰 K뷰티 사업이 발달하면서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K뷰티는 화장품 뿐 아니라, 메이크업, 헤어, 피부관리 기술 등 다양한 뷰티분야를 포괄하는 의미로 대한민국의 뷰티사업은 매년 새로운 시도와 변화 속에서 발전하고 있다.
    이렇게 세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K뷰티의 모든 분야를 한곳에서 경험하고 느껴볼 수 있는 토탈뷰티살롱이 있다하여 찾아보았다.

토탈뷰티살롱 더 스타일의 시작
    청주시 청원구 직지대로 878 청주북부터미널 앞 일오약국 2층에 위치한 더 스타일은 헤어, 메이크업, 피부 관리, 네일아트를 서비스를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토탈뷰티살롱이다. 이곳 더 스타일의 여경미 원장은 전문 피부 미용학을 공부하고 10년간 토탈뷰티살롱 더 스타일을 운영하고 있다. 여경미 원장은 한국여성 소비자 연합회, 한국 피부미용사회 중앙회, 한국 패션 타투협회 회원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주목받는 피부미용인이다.
    여경미 원장은 원래 충청대 산업디자인과를 졸업 후 회사를 다니다 남편을 만나 결혼하여 전업주부로 지냈었다. 결혼 후 출산과정에서  생긴 피부트러블로 고민하던 그녀는 우연한 기회에 만난 아로마 테라피로 피부개선을 경험하며 피부미용에 관심을 갖게 된다. 그녀의 피부미용에 대한 관심은 호기심으로 그치지 않았다. 서울 문화예술대학 피부미용학과에 입학하여 학사과정을 마치고 다양한 피부미용 관련 지식을 습득했다. 졸업 후 10년간 토탈뷰티살롱 더 스타일을 운영하면서 소비자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고민과 연구를 시도하면서 피부미용에 대한 공부의 욕심은 더욱 커져갔다. 결국 최근 동국대학교 대학원 뷰티아트케어 석사과정을 밟으며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학습하고 연구하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토탈뷰티살롱 더 스타일의 주요 서비스
    이렇게 다양한 노력과 진취적 학습을 하며 하루가 다르게 발전해 나가는 토탈뷰티살롱 더 스타일의 서비스가 궁금해졌다. 토탈뷰티살롱 더 스타일은 헤어(커트, 파마, 헤어클리닉, 두피관리, 손상모 관리), 피부(수기요법관리, 통증관리)와 뷰티와 패션을 융합한 메이크업, 헤어, 네일 관리 서비스로 토탈뷰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대학졸업을 앞둔 취업준비생들의 면접 헤어/메이크업, 졸업사진 헤어/메이크업, 결혼식 혼주 헤어/메이크업과 같이 장소와 목적에 맞는 헤어/메이크업 서비스를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토탈뷰티살롱 더 스타일 여경미 원장의 10년간의 손기술로 완성된 피부관리 ‘수기요법관리’는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줄 뿐 아니라 각종 통증완화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더 스타일 여경미 원장의 차별화된 “수기요법관리”은 더 스타일을 찾는 고객들 사이에 입소문이 자자하다.
    “저희 더 스타일의 ‘수기요법 관리’는 중력선을 자극하여 혈액순환 작용을 활성화 시키는 정맥순환(하지마사지)를 시작으로 심장에서 머리근(사각근), 소장의 영양분이 간으로 이송될 수 있도록 간문맥순환을 돕고, 상행결정-요방형근을 관리하여 인체의 문제부위를 유연하게 풀어줍니다. 유양돌기와 경추 1,2번(상경추-뇌간,연수,미주신경)과 대내장신경줄기 흉추 5번에서 9번과 천장관절을 관리하고 단중(심포의 모혈)과 신궐(배꼽), ASIS(전상장골극) 관리를 끝으로 전신 수기관리를 마무리합니다. 전신관리는 인체의 근육의 연관성을 기초로 다양한 질환의 근원을 수기요법으로 풀어내는 과정을 거칩니다. 저희 더 스타일을 찾는 고객 분들이 가장 많이 호소하시는 허리 통증은 여성의 경우 변비, 자궁질환, 피임구, 분만시 발생하는 골반문제, 비만, 신허 질환인 경우가 많습니다. 남성의 경우 신허 및 허리 문제로 증상에 따른 수기요법을 진행하여 통증완화를 돕고 있습니다. 허리 통증 외에도 목의 문제로 인한 염좌, 디스크, 안면마비, 요추1번, 성장관리, 횡격막 지배신경관리를 수기요법관리를 통해 케어해 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더 스타일의  ‘수기요법관리’는 허리, 목, 어깨, 승모근과 버섯 증후근, 척추분리증, 척추전방전위증, 구안와사, 오십견, 성장과 측만증, 쇄골관리, 고혈압 및 뇌순환 관리 등 인체의 여러 질환의 통증을 완화에 도움을 드릴 수 있어 ‘수기요법관리’를 경험해 보신 고객들의 재방문율이 높습니다. 특히, ‘수기요법관리’는 통증질환을 개선시키기도 하지만 신체의 문제를 개선시키기 때문에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도 함께 되찾을 수 있는 1석2조의 관리법이라 소개드리고 싶습니다.”
    피부관리는 美를 목적으로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볼 때 더 스타일의 ‘수기요법관리’는 피부건강과 신체의 건강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관리라는 점에서 매력적인 관리이다. 이러한 장점이 고객들의 신뢰를 쌓을 수 있었다는 생각이 든다.

토탈뷰티살롱 더 스타일의 목표
    더 스타일의 여경미원장은 항상 피부미용에 대한 공부를 게을리하지 않는다. 이러한 학구열은 더 스타일의 최상의 서비스를 주도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이러한 여경미 원장의 열정적인 학구열은 어디서 나올까? 그 해답은 여경미 원장의 아버지께 있다. 
    “저희 아버지는 청주북부터미널 앞에서 50년간 약국을 운영하셨습니다. 어렸을 적 저희 아버지는 저의 우상이셨고 존경의 대상이었습니다. 자수성가한 아버지를 본받고자 항상 노력을 아끼지 않게 되었습니다. 제가 더 스타일을 10년간 운영하며 피부미용을 심도있게 공부할 수 있었던 것도 아버지의 아낌없는 지원 덕분이었습니다. 50년 전이나 지금이나 한결 같은 모습으로 약국을 지키시는 모습에 저도 아버지처럼 피부미용인에게 굳건한 버팀목이 되고자 뷰티 아카데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최근 중국을 왕래하면 미용문신과 서화문신을 교육받고 있습니다. 곧 합법화될 패션타투를 누구보다 먼저 학습하고 전파하고자 체계화된 교육을 학습하며 앞으로 다가올 새로운 시장에 대비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더 스타일의 여경미 원장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피부미용은 단순히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美의 목적만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다. 앞으로 피부미용인 양성에 힘쓰고 싶다는 여경미 원장. 그녀의 힘찬 포부가 이루어 질 날을 기대해 보며 토탈뷰티살롱 더 스타일의 발전을 기대해 본다.